9/18/2014

19금 토크

적을까 말까 많이 망설이다가 나처럼 미국에 살면서 이런 황당한 경우를 당하는 사람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좀 낮뜨거울수도 있는 이 이야기를 쓴다.  미성년 아이들은 모두 가라.

몇주전 내가 속한 팀원들이 한 고등학교에 모두 모여 작업을 하는 일이 있었다. 그 학교의 CAD Lab에 있는 30여대의 설계용 컴퓨터에 건축설계전문프로그램인 AutoDesk란 프로그램의 설치작업을 하던 중.

한 컴퓨터에서 그 작업을 하고 있던 동료하나가 하는 말.

동료1: "어, 왜 컴퓨터에서 소리가 안나는거지?"

: "그럼 사운드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봐!"

동료2: "맞아, 그 컴퓨터기종은 소리가 안날때 사운드드라이버 재설치가 정답이야!"

동료1(몇분 만지더니): "설치했는데 왜 소리가 나지 않는거지?"

: "설치하고서 테스트를 해봤어?"

동료1: "아니?"

:  "아니, 이런 친구를 봤나? 소리파일을 하나 찾아 스피커로 소리가 나는지 확인을 해봐야 할 것 아니야?" 라고 말하면서 사용한 영어가 "Make some noise!" 였다.

동료1, 2, 3, 4, 5 (일제히 빵 터지면서): "우하하하"

모두들 뒤집어지며 한 3분을 숨을 못 쉴 정도로 끼끼 대더라는...

동료3: "제임스, 너 우리중 제일 젊잖고 허튼소리 안하는 친구인지 알았는데 이제보니 괴짜구나?!! 우헤헤"




정말 왜들 그러는지 몰랐고 난 눈만 멀뚱거리고 있었다. 그리고는 모두들 아무일 없었다는 듯 작업계속. 작업을 마치고 점심을 먹으러 식당에 가서 옆에 앉은 친구들에게 살짝 물어봤다. 

: "야, 아까 내가 'Make some noise'라고 했을때 왜들 웃은거니?"

동료4: "아, 그거? 푸흐흡"

동료5: "너 정말 몰랐구나? 그 말 잠자리에서 쓰는 말이잖아? 상대에게 '신음소리좀 내 봐!' 하는"

(얼굴이 벌개지며): .....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반갑습니다!

댓글을 남기시려면 작성자 선택 시 Google계정등으로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시면 됩니다. 좋은하루 되세요!!!


Hi!
If you would like to leave a comment, please log in with your Google, WordPress, or AIM accounts. If you don't have one, please choose the option '이름/URL', then put your name or nickname in '회사명' leaving 'URL' blank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