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/15/2012

뜻밖의 선물

얼마 전 결혼식을 올린 조카가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인사차 우리집엘 왔다.

독일에 있는 미군병원으로 발령이 난 신랑을 따라 일주일 후면 독일로 떠난다고 주말을 이용해 와 하룻밤을 묵고 감. 예전에 교제 중 둘이 놀러 왔을 때는 내가 눈치를 줘 방을 따로 쓰게 했는데 이젠 떳떳하게 한 방을 사용하도록 했고. ㅎ ㅎ

짐을 모두 싸서 부치고 이젠 옷가지만 조금 든 가방 몇 개 남았다고 하면서 자기가 예전에 쓰던 카메라를 내어 놓는다. 신랑이 최신형 카메라를 얼마 전 결혼선물로 사줘서 사진을 즐겨 찍는 나에게 아버지날은 지났지만 선물로  예전 카메라를 주고 떠나고 싶단다. 빽빽하게 사연을 적은 아버지날 카드도 겸해서... 날 아버지로 여기면서 따르고, 조언을 해 줄 때마다 순종해 준 녀석이라 카드의 내용도 눈물없이는 볼 수 없었다.

자랑 한 번 해야하지 않겠나 싶다. 앞으로 블로그에 실리는 사진의 질도 좀 향상되리라 희망하면서...

고맙다! 그리고 예쁘게 잘 살 줄 믿는다!

18 comments:

  1. 좋은 카메라로 보입니다. 제 동생에게도 비슷하게 선물한 적이 있는데 무척 좋아하던 모습이 떠오릅니다.
    저도 카메라 좋은 게 있는데 출사가 쉬운 건 아니더군요. 아무튼 좋은 사진 많이 찍으시기 바랍니다.

    ReplyDelete
    Replies
    1. 저 역시 사진만을 찍으러 일부러 나갈 여유는 평생 없을 듯 하고 찍어야 하는 상황에서 더 잘 찍는데 촛점을 맞추겠습니다. 뒤져보니 꽤나 평이 좋은 모델이고 값도 제 주며니 사정으로는 어림도 없는 걸 받게 됐습니다. ^^

      Delete
  2. 욕심이 나는 카메라입니다.
   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곤하는데 어디 디지탈 카메라만 하겠습니까?
    올드맨님의 멋지고 이쁜 사진 기대해 봅니다.
    그런데..전 뜻밖의 선물을 안 받은지도 오래 됬네요..ㅎㅎ

    ReplyDelete
    Replies
    1. ㅎ ㅎ 부담됩니다... 너무 기대하지 마시길. ^^
      글쎄 저도 우리아이들로 부터 카드 이상 받아본 적이 없는데 조카로 부터 이렇게...조카가 계시면 잘 키워서... ㅋ

      Delete
  3. 오호 캐논~ ^0^ DSLR의 양대산맥중 한 곳의 카메라를~~ 부럽습니다. ㅜ.ㅜ

    ReplyDelete
    Replies
    1. 아, 그렇군요. 늘 사람들이 들고 다니는 걸 보면 캐논이나 나이콘이던데 그 두 회사가 잘 만드는 모양이지요? ㅎ ㅎ 부러우시라고 자랑했습니다. 이미 가지고 계시겠지만...^^

      Delete
  4. 캐논과 니콘...
    제 오빠가 아끼던 카메라들이라서 제가 다 반갑네요.
    언제 저 카메라로 저를 몇 장쯤 찰칵!
    ㅎㅎ 농담입니다.
    부장님 많이 찍어 드리세요°°°°°°.

    ReplyDelete
    Replies
    1. 오빠께서 사진찍기를 즐겨하셨던 모양입니다.

      자, 찍습니다. 폼잡으세요!김치~~~!^^

      Delete
  5. 네.오빠는 중학교부터 사진기를°°°
    지금은 사진 작가죠.
    사진 잘 나왔음 보내 주세요...

    이 영화도 보셨겠지만요°°°ㅎㅎㅎ
    제가 뭐 시작하면 끝을 봐요.
    2008년도엔가 아카데미 상!!!
    일본 영화죠. 이곳 분들은 일본에 대한 나쁜 선입관이 있으셔서 조심스러워요.
    제목은 한글 자막은 굿바이네요.
    영어로는 데빠르뚜레스(끄롬이라서 작동이 잘 안되어요.)=작별
    일본어는 오꾸리비또...
    인생을 되돌아 보게 되는 영화였어요.
    돌 편지 나옵니다.
    그럼 영화평은 다음에 접수합니다...

    ReplyDelete
    Replies
    1. 보내드렸는데 받으셨나 모르겠네요. ^^

      3년 전 쯤 감명깊게 본 영화였지요. 마지막 부분에 남편의 일을 그렇게도 싫어하던 그의 아내가 남편이 사자를 존귀하게 대하는 모습에 감명을 받고 남편에게로 돌아와 그 일을 더 이상 천시하지 않게 된다는 기억이 납니다.

      Delete
  6. 그렇다면 님은 전 편만 보신 일이 돼요.
    후 편도 감명 깊어요!!!

    ReplyDelete
    Replies
    1. 아, 후편이 있군요. 꼭 봐야겠삼. ^^

      Delete
  7. 우리들에게 선물을 주시더니...하나님이 바로 선물을 주셨군요.ㅎㅎ축하합니다.

    ReplyDelete
    Replies
    1. 그러네요. 알고보니 뜻밖의 선물이 아니었군요. ^^

      작동 안되는 건 없으셨는지요?

      Delete
  8. 저도 한 2개월전에 신혼여행으로 LA에 계신 삼촌댁엘 다녀왔는데,
    그 생각이 나네요. 같은 방 쓰라고 주셨던 것도.... ^^

    ReplyDelete
    Replies
    1. 그러셨었군요. 떳떳하게 같은 방 쓴다는 것에는 많은 의미가 있지요. ^^

      그럼 아직 신혼이시네요. 결혼 축하드립니다!

      Delete
  9. 지금도 사진을 충분히 잘 찍으시던데, 이젠 카메라까지 업그레이드하셨으니 앞으로 좋은 사진 기대하겠습니다.

    ReplyDelete
    Replies
    1. ㅋ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. 아직도 설명서 반도 못읽었는데 너무 복잡하고 배워야할게 많아 사용을 포기하고 싶은 생각까지 드는 중... ^^

      Delete

반갑습니다!

댓글을 남기시려면 작성자 선택 시 Google계정등으로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시면 됩니다. 좋은하루 되세요!!!


Hi!
If you would like to leave a comment, please log in with your Google, WordPress, or AIM accounts. If you don't have one, please choose the option '이름/URL', then put your name or nickname in '회사명' leaving 'URL' blank.